REVIEW

뒤로가기
제목

불만족

작성자 구매고객(ip:)

작성일 2020-02-14 04:12:57

조회 343

평점 1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추천 안함 상담 직원들 업무 태도때문에 좋은 브렌드 망하겟네 스텐리 기술이 부족해서 홈페이지에서 취소 하면 자동 취소 안되고 직접 연락해서 취소 해야된다고 말하던데 당연히 소비자는 모르고 다른 업체 처럼 자동 취소 기다리다가 카드 취소가 안되서 취소 안됬다고 전화 하니 취소 됬다고 거짓말이나하고 다시 며칠 기다리고 전화 하니 이제 서야 취소가 안됬다고 취소 신청했다고 이야기 했는데 일주일 지났는데 아직까지 취소 안됨 카드사에 연락 하니 업체에서 취소 안했다고 하고 업체는 취소 했다고 하고 아직 돈도 못받고 소비자가 카드사랑 업체 연락하면서 환불 받아야됨? 아직 환불도 못받음 그리고 오히려 상담사가 고객한데 성질 내고 자기 기분 나쁘다고 전화상담중에 끊고 나도 기분 나쁜데 스텐리 상담사 연결할때 똑같이 해도 되는지 궁금하네 2월3일날 취소 했는데 오늘이 13일인데 아직 카드사에는 취소 승인이 안났고 스텐리에서는 취소 했다고함 솔직히 이런 무책임한 업체 2만4천원에 걸렸다고 생각 해서 다른 피해자가 안나왔으면 좋겟다

(2020-02-13 13:30: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만족 구매고객 2023-01-05 04:06:18 5점 [STANLEY] 어드벤처 진공 퀜처 591ml *빨대,상자증정

  • 만족 HIT 구매고객 2022-06-06 05:02:48 5점 [STANLEY] 어드벤처 진공 퀜처 591ml *빨대,상자증정